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일본] 오사카 현지인 진짜 맛집, 호타루 쿠시카츠

by 수링의 하루 2023. 5. 30.

오사카 현지인 진짜 튀김맛집, 호타루 쿠시카츠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일본여행 중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맛집 탐방을 하는 것이 아닌가 싶다. 이미 많이 이들이 일본 여행을 다녀왔고 그중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랑하는 일본 지역은 단연 오사카이며 맛집의 정보 또한 방대하다. 방대한 정보 속에 오사카 맛집들은 쏠림 현상과 함께 엄청난 웨이팅 지옥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금쪽같은 여행시간을 지키며 진정한 일본의 쿠시카츠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하고자 한다.

 

[찾아가는길]

초록창에 검색을 하면 바로 상단을 차지하는 쿠시카츠 다루마, 하지만 이미 너무 유명해지기도 하고 엄청난 웨이팅과 인파를 감내하며 먹어야 하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유명한 식당인 만큼 한국어 메뉴판이 있다. 그래서 글쓴이는 초록창에 검색을 하지 않고 구글 맵 바로 켜 도톤보리와 구로몬 시장 주변으로 폭풍 검색을 하여 호타루 쿠시카츠를 찾아냈다.

 

[꿀팁] 찾아가는 길은 링크를 참고하길 바란다.

https://goo.gl/maps/h3nRpLnwEssgRNwU7?coh=178572&entry=tt

구글 맵

도톤보리에서 5분 정도 걸어가다 보면 마지막에 골목사이로 들어가게 되는데 일본 드라마나 애니메이션에서 본듯한 화려하진 않지만 예스러운 진짜 일본식 식당이 나온다.

[쿠시카츠 메뉴]

호타루 메뉴판

메뉴판은 일본어 밖에는 없다. 하지만 내부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며, 음식에 대한 설명을 열정적으로 해준다.

[꿀팁] 일본은 유명한 음식점이 아닌 경우 일본어 메뉴판이 많으니 미리 파파고 번역기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가길 바란다.

새우, 오징어, 모차렐라치즈, 소고기 등 스무 가지가 넘는 꼬치 튀김종류가 있으며 가격대도 유명한 쿠시카츠 음식점 보다 저렴하며 맛에 대한 퀄리티 또한 매우 뛰어나다. 그리고 계란말이 또한 눈을 번쩍 뜨게 하는 맛이니 꼭 프리미엄 생맥주와 함께 먹어보길 바란다.

 

매주 화요일이 휴무이며, 휴무일이 간혹 변경될 수 있으니 구글 맵에 휴무일을 체크하면 된다.

이상 오사카 현지인 진짜 튀김맛집인 호타루 쿠시카츠에 대해 글을 써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