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미국] 괌 리프호텔 후기(조식,수영장,위치), 할인방법

by 수링의 하루 2023. 6. 5.

올해 괌여행을 처음 다녀온 필자는 어마어마한 물가와 숙박비를 경험하고 왔다. 그중 츠바키 타워 호텔과 두짓비치리조트의 괌 룸 컨디션과 비교하여도 전혀 밀리지 않는 괌 가성비 숙소인 괌 리프호텔 후기와 숙소 예약 시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괌리프호텔]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 12:00

보증금 하루 기준 50$

웰컴 드링크 쿠폰 지급 : 1층 로비 샌드듄에서 사용가능

수영장 : 8:00-22:00

[괌리프호텔 위치]

괌리프호텔은 괌의 대표적인 해변인 투몬 비치 바로 앞에 있으며 두짓비치 리조트와 나란히 서있다. 숙박비는 두짓비치 리조트와 최소 20만 원에서 최대 40만 원까지 차이가 남에도 불구하고 위치적으로는 최고의 가성비를 보인다. 리조트와 투몬비치가 연결되어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괌의 대표적인 햄버거집 도스버거와 미국의 브런치 카페인 애그 앤 띵스도 걸어서 5분 정도 걸리며 괌 T갤리아와 그 외 쇼핑할 수 있는 대표적인 괌 구찌 등의 쇼핑몰들과도 대략 도보로 10분 정도의 거리밖에 안 걸리니 괌가성비 호텔이라 이야기할 수 있다.

[수영장]

괌리프호텔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 하나 있는데 바로 수영장이 아닐까 싶다. 고층 높이의 수영장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투몬비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데 과히 장관이 아니다. 또한 객실 이용객을 위한 비치타워 제공과 튜브 바람 펌프를 이용할 수 있어 오전 8:0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밤에도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하루종일 뜨거운 햇빛과 쇼핑으로 지친 마음을 야간 수영으로 날려버릴 수 있다.

[룸컨디션]

해외여행을 하다 보면 한국인이라며 매콤한 라면에 김치를 찾기 마련이다. 괌플라자 호텔이나 괌 온워드리조트에 숙박했을 때 라면을 야식으로 먹고 싶어서 뜨거운 물 찾아 삼만리였는데 괌리프호텔에는 각 객실마다 뜨거운 물 나오는 정수기가 있었다. 뜨거운 물 나오는 정수기를 보며 감탄을 했던 나의 모습이 아주 살짝 부끄러웠지만 이보다 반가운 소식이 없었다. 또한 인피니티 타워형으로 투몬비치 바로 앞에 위치했기 때문에 커튼을 걷으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바다와 무료로 제공되는 세면도구들은 고급 백화점에서 팔만한 제품들이었다.

[조식]

괌 호텔들은 대형 리조트(온워드, PIC 등등)를 제외하고는 투몬 거리에 위치한 식당 이용 쿠폰을 준다. 괌 리프 호텔은 애그 앤 띵스와 샌드듄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주며 샌드듄은 호텔 로비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로 포장예약을 할 수 있다. (샌드듄은 간단한 샌드위치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호텔 내에 있는 작은 편의점 같은 느낌이다.)

[숙소할인방법]

위치나 가격적인 가성비를 따지자면 필자는 괌리프호텔을 단연 1등으로 뽑고 싶다. 아래 사진을 누르면 숙소 예약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하니 망설이지 말고 예약하길 바란다.

괌 리프호텔 예약 바로가기
괌리프호텔 후기
괌리프호텔 후기

댓글